2022년 11월 한국 신작 드라마 알아보고 계십니까?
11월에는 어떤 새로운 시리즈를 기대할 수 있는지, 가장 기대되는 신규 드라마는 언제 방송하는지 궁금하십니까?
SBS, KBS 2TV, MBC, ENA 및 JTBC, tvN의 11월 모든 한국 드라마 신작 방송 날짜는 다음과 같습니다.
◆ 2022년 11월 한국 신작 드라마 안내
소방서 옆 경찰서
-방송 채널: SBS TV
경찰과 화재 진압 소방대원 간의 뜨거운 팀플레이가 펼쳐진다고 합니다. 각종 범죄와 응급이 오가는 절박한 위기 상황에서의 영웅들의 활약상을 다룹니다.
생생한 현장 묘사와 휴머니즘이 잘 조화된 작품이 나오지 않을까 개대합니다. 천 원짜리 변호사 차기작으로 래원, 공승연, 손호준이 출연하며 12부작으로 11월 11일 방송 예정입니다.
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기
-방송 채널: tvN, 넷플릭스
최고의 스타들과 일하는 프로 매니저들의 일과 사랑, 그리고 욕망을 리얼하게 그려내는 드라마입니다.
총 12부작으로 11월 7일 방송 예정인 일상, 로맨틱 코미디 장르입니다. 첫 tvN에 출연하는 이서진과 주현영, 곽선영, 서현우 등이 출연합니다.
어쩌다 마주친, 그대
-방송 채널: KBS 2TV
어쩌다 마주친 그대는 총 16부작으로 1987년 갇혀버린 두 남녀의 아름답고 이상한 시간 여행를 다룬다고 합니다.
두 남녀의 시간 여행은 결국 서로 목표가 이어져 있음을 깨닫게 된다고 하는데요, 주요 출연진은 김동욱, 진기주, 서지혜 등입니다.
꼭두의 계절
-방송 채널: MBC TV
꼭두의 계절은 금토 주말 16부작 11월 18일 방영 예정인 메티컬 휴머니즘 장르 드라마입니다. 김정현과 임수향이 주연으로 출연합니다.
99년마다 휴가를 나오는 사신이 여의사를 만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로 독특한 주제의 판타지 장르이면서 메티컬 드라마입니다.
사장님을 잠금해제
-방송 채널: ENA
사장님을 잠금 해제는 총 16부작으로 11월 30일에 방영을 시작하는 드라마로 채종협, 서은수, 박성웅, 이상희 등이 출연합니다. 스마트폰에 갇혀버린 사장과 그것의 진실을 찾아가는 남자의 스토리입니다.
청춘이여 월담하라
-방송 채널: tvN
청춘이여 월담하라는 20부작 11월 어느 날에 시작하는 사극 추리 로맨스 장르의 작품입니다. 박형식, 전소니, 표예진 등이 출연합니다.
하루아침에 일가족을 살해한 범인으로 지목된 천재소녀와 알 수 없는 저주에 걸린 왕세자의 이야기가 펼쳐진다고 합니다.
팬레터를 보내주세요
-방송 채널: MBC
팬레터를 보내주세요는 총 4부작으로 11월 어느 날 시작하는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입니다. 최수영과 윤박 등이 출연합니다.
유명 배우로부터 팬레터 답장을 받고 싶은 딸의 소원을 들어주기 위해 아빠가 몰래 답장을 쓰게 되면서 벌어지는 해프닝을 다룬다고 합니다.
재벌집 막내아들
-방송 채널: JTBC
재벌집 막내아들은 총 16부작 11월 어느 날 방영 예정인 드라마로 송중기, 이성민, 신현빈 등이 출연하는 기대작 중 하나입니다.
재벌 총수 일가의 오너리스크를 관리하는 비서가 재벌가 막내아들로 돌아가 인생 2회차를 살게 된다는 판타지 회귀물입니다.
이상으로 2022년 11월 한국 드라마 신작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